top of page
28.jpg

연시호 / Siho Yeon 27세  남성

179cm, 5월 21일생

ESTP

담당: 2호실 관리, 그 외 담당하는 건 딱히 없으나 교도소 내의 상냥한 분위기 메이커~!

 

차분하고 예의바른 부잣집 귀족 도련님 같은 외관을 하고 있으나,  그런 첫인상과는 다르게 털털하고 활발한 편. 돌아다니기도 자주 돌아다니고 가만히 앉아서 책 읽는 것보다는 신체활동을 하는 편을 좋아한다. 교도소 내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죄수들과도 다른 교도관들도 나름 괜찮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늘 뭔가 눈웃음을 짓고 있기 때문에 실눈캐로 볼 수도 있으나, 실눈캐라고 말하긴 애매한게 그냥 원래 웃을 때 저렇게 웃는 편이며, 시호 자체가 자주 웃는 사람이라 그렇게 보이는 것이다.

관계도:

강청하/1호실: 혐관. 시호도 청하도 서로를 싫어한다. 기분 나쁜 데다가 자신을 싫어하니 시호도 청하를 좋아해줄 이유가 없다. 험악한 분위기의 혐관은 아니며, 청하에게 발을 걸어 넘어뜨려놓고 키가 너무 크셔서 나를 못 보셨나봐요~~ 이런 식으로 시비를 거는 유치한 사이..

정하준/3호실: 묘하게 충견같다며 귀여워한다. 머리 뽀담뽀담~

유지혁/4호실: 신입인 지혁을 시호가 챙겨주는 선후배이자 친구 사이. 식사시간엔 밥도 같이 먹으러 다닌다.

오아윤/5호실: 여러 의미로 고생하고 있는 아윤을 불쌍하게 생각한다. 가끔 일하고 있을 때 먹으라고 삼각김밥도 사다준다. 상냥한 시호!

김은진/6호실: 시호 쪽이 일방적으로 장난치는 사이. 시호에겐 마냥 편한 상대.

이서빈/7호실: 누구에게나 장난스럽게 대하는 시호지만 서빈에게는 조금 진지하다. 시호에겐 서빈이 양아버지나 다름 없기 때문이다. 나이차이는 별로 안 나지만..!

​한경민/8호실: 경민과는 그닥 연결점이 없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