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3.jpg

이서빈/Seobin Lee  30세  남성

176cm, 2월 11일생

ESFJ

담당: 7호실 관리, 교도소장, 사형 집행자

30세라는 젊은 나이에 교도소장이 된 능력 좋은 인물. 전 교도소장이 로또에 당첨되어 세계여행을 하다가 갑자기 석유부자가 되어서 교도관 내의 엘리트인 이서빈이 교도소장 자리를 물려받았다. 이런 있어보이는 스펙과 흑발 청안이라는 시니컬해 보이는 외관과 달리 성격 자체는 톡톡 팝핑보바마냥 튀는 편이다. 산만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고 잘 웃으며 그러면서도 냉정할 때는 냉정해서 몇 사람은 그를 사이코패스라고 말한다... .... 그치만 동료에게나 다른 사람에게나 나쁜 행동을 하지도 않고 얼굴도 평타 이상은 치는 편이라 교도관들 사이에서나 죄수들에게나 인기가 많다.

인물 관계:

1호실/강청하: 착하다 착해~ 자신을 강아지마냥 잘 따르는 청하를 진짜 강아지 대하듯이 대한다. 잘 하다가 목줄도 채우겠다.

2호실/연시호: 다른 인성 터진 교도관들 사이에서 그나마 마지텐시 포지션을 맡고 있는 시호를 예뻐한다. 자기 말도 잘 들으니 안 예뻐할 이유가 없다. 늘 고마워~!

3호실/정하준:  이서빈은 다른 교도관을 죄다 댕댕이라고 생각하는 걸까? 정하준 또한 이미지가 딱 충견이다.

4호실/유지혁: 귀여운 신입!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고 있다.

5호실/오아윤: 일을 많이 맡긴 건 미안해하는 의외로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나.. 아윤의 일을 덜어줄 생각은 없어보인다. 앞으로 더 수고해줘!

6호실/김은진: 교도관 치고는 너무 깡패같은 은진을 걱정하고 있다. 채찍이나 휘두르자.

​8호실/한경민: 살짝.. 어색하다. 경민이나 서빈이나 톡톡톢 튀는 미친놈이기 때문에 동족끼리 서로 잘 맞을 것 같지만.. 오히려 동족이라 더 안 맞는 것 같기도 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