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4.jpg

어드민/Admin   나이 불명   남성체

 

  키 190cm

체중 공기처럼 가볍기도 사과처럼 무겁기도 함

ENTP

파스텔 월드라는 파스텔빛 세상의 통치자이자 지배자. 파스텔 월드 내에선 그 어떤 것이든 소환 가능한 전지전능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창조주이다.

그리고 이 세상이 가상 속 세상이라는 점을 알고 있는 인물이다.

나태하고 게으르지만 자기 할 일은 알아서 할 줄 안다. 세계 통치도 평균적으로 할 줄 알아서 어드민에 대해 불만을 갖는 주민은 전혀 없다. 성격도 나긋하고 강압적이지 않은 터라 자신의 주민들과 사이도 좋다. 이상적인 왕!

파스텔 월드의 특징. 본래는 이런 지구 인간의 모습이 아니다. 어드민을 비롯한 모든 파스텔 월드의 주민들은 인간계에 있는 인간들을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여 잘 먹고 잘 살게 해준 뒤에, 배신을 때리고 그 감정을 섭취해 배를 불린다. 부정적인 감정일 수록 더 맛있고 덜 허기진다. 감정을 다 빼먹어 빈 껍데기가 된 인간은 적당히 요리해서 먹는다. 감정이 사라진 인육은 파스텔 월드 사람들이 인간의 모습을 유지하게 해줄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어드민은 그 중에서도 식탐이 꽤 강하며, 늘 그의 부하인 스트레이터가 맛있는 인육 케이크를 요리해준다. 사람 입장으로 보면 끔찍하지만 얘네한테는 진수성찬이다.

하지만 어드민은 인간을 아예 식용 고기로 보지는 않는다. 어드민은 인간계의 문화에 관심이 유별나게 많으며, 가끔씩 10대 인간들이 사용하는 신조어를 제 말투에 섞어서 쓴다.

ex: 와! 에임 실화니? / 말 하는 꼬라지가 아주 에바로구나.

Like : 식사!!!!!!!!, 달달한 것들, 토끼, 파스텔 톤의 모든 것, 흥미롭고 즐거운 일들, 나태를 즐기는 것, 휴식, 그 외 등등 모든 여가생활

Hate : 거슬리게 구는 모든 것들, 맛 없는 거, 재미 없는 일들, 신체적인 고통

bottom of page